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이드로플라스크 공식몰] ★5월 가정의 달 50% 할인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작성자 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20 13:21: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글을 남길만한 고객센터가 없어 여기에 남깁니다.


주문하고 제가 주문한 상품이 기습특가 할인을 한다는 문자 메세지를 받아서 취소하고 재주문하려는데 무슨 쇼핑몰 홈페이지에 취소버튼도 없어서

카톡으로 고객센터 채널로 연결했는데 상담원 연락오길 기다리는 중에 배송출발한다고 문자와서 그냥 몇 천원 차이라 그냥 구매하였습니다.

상담원에게 연락은 그 이후에도 오지 않았습니다.


근데 오늘 물건을 받아보니 하필 선물하려고 산 보라색 컵 외부에 흠집이 한 군데도 아니고 몇 군데 있어서 선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교환 받을까 하다가 진짜 짜증나서 교환도 안하려 합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에서 텀블러 여러개 구매했었고 이 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자주 구매했는데..

이번에 너무 실망스러워서 앞으로 하이드로 플라스크 그만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 남기는 시간도 아깝지만.. 허술한 고객서비스와 물품검수에 대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 글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